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2000년도에 나는 '미티어 - Meteor' 라는 동아리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었다. 이 때 동아리에 들어온 일감 중에 하나가 플래시로 각과 소개를 만들어달라는 것이었는데, 나는 '화학과', '컴퓨터과학과 - 우리 학과!!!' 를 맡았다.

 당연히 디자인 실력은 없었지만 어떻게든 아이디어를 짜내서 연출로 승부했었던 것 같다 ㅋㅋㅋ 이사짐 정리를 하다가 발견되어서 올려본다. 원본 시디(모든 학과가 다 있는 것)를 가지고 있는데, 내 것만 올린다. 혹시나 같이 작업했던 사람은 연락주면 원본 시디를 날려주겠음~ :) 안타깝게도 fla 파일이 아니라 swf 만 있음 ㅋ


 아래 플래시가 안 보이시면 F5 - Refresh 를 시도~ ^^


 - 계속 자동 플레이 되어서 임시로 제거 ㅠㅜ -

컴퓨터 과학과



화학과



 다시봐도... 우리과인 컴퓨터과학과보다 화학과를 더 잘했는듯 ㅎㅎ

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