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아이폰 iOS 4 로 업데이트시에 'iPhon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서버를 찾을 수 없거나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"iPhone" iPhone을 지금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.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'

 라고 계~~~속 나왔었다. 탈옥한 적도 없고, 정말 순수한 유저인데... 정말 계~~~속 이틀째 저 메시지만 나왔었다. 검색하다 검색하다 애플 홈페이지에 보니, LAN 설정을 바꾸라는 내용과 함께, 'iTunes 등은 되는데, 업데이트가 안될경우가 있다' 라는 내용이 있었다.

 그래서 혹시나해서 아래처럼 네트웍과 관련되었다고 의심되는 것들을 지우고 해보았다.

- DNS 를 자동으로 변경(기존에는 구글 DNS 를 지정해서 쓰고 있었는것을 자동 설정으로 변경)
- 공유기의 DNS 도 자동으로 변경
- 공유기 리부팅 및 인터넷 모뎀 리부팅
- V3 등 인터넷 감시하는 프로그램 종료

 이렇게 하니 드디어 성공 ㅠㅜ 남들은 22일 새벽부터 했다는 데, 난 이틀이나 늦게 성공했다. 하지만 아직 정확히 뭐가 문제였는지는 -_-;;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