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virtualbox 2.2.2 버젼이 나왔다는 메시지를 보고 설치를 하려는데, 이전 버젼이 있어서 그런지 '업그레이드' 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. 그래서 이전 버젼을 설치 제거 하려는데 "설치를 하는 동안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했습니다" 라는 메시지를 띄우며 제대로 설치 제거가 되지 않았다.

 http://kldp.org/node/104538 를 보니 repair 를 하라고 해서 프로그램 추가/제거에서 repair 를 하려는 데, 설치할 때의 설치파일을 찾아넣으라는 데 홈페이지에서 이전 버젼을 받아도 제대로 되지 않았다. 그래서 다운받은 설치파일을 더블 클릭해서 'repair' 를 하니까 repair 가 되었다.

 즉, 프로그램 추가/제거를 통해서 repair 를 하는게 아니라, 버젼을 맞춰서 다운받은 설치 파일을 통해서 repair 를 하니까 repair 가 되었다. repair 후에는 제대로 설치 제거가 되었다.

ps : windows 7 rc 나와서 깔아보려다가 이걸로 삽질 1시간!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